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 맛집, 호야 초밥!!!
    일상/맛집투어 2021. 7. 27. 15:47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건대 맛집이라는 호야 초밥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솔직 후기입니다!!!!ㅋㅋㅋㅋ 호야 초밥은 매일 줄서서 먹을 정도로 맛이 보증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사실일지 방문해보았습니다. ㅎㅎ

    건대 호야초밥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ㅎㅎ

    일부러 조금 일찍 방문하였습니다. 줄이 길수도 있다길래...

    메뉴와 가격은 요로케~되어있습니다. ㅎㅎㅎ

    일찍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를 했습니다. 다행이도 1번이라..!!

    호야초밥은 간장을 찍어먹는게 아닌, 발라먹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 고무 붓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저희는 특호야를 주문했습니다. 1인당 17,000원입니다. 회가 정말 많이나오죠?? 저건 참고로 3인분입니다. 저것말고 뒤에 더 나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줄을 서서먹는지 빨리먹어보고싶었어요!!!!

    뒤에 나온 연어초밥 간장소스도 맛있고, 달짝지근하니 맛났습니다. ㅎㅎㅎ

    이건 참치!!!! 부드러웠어요 ㅋㅋㅋ

    이건 간장새우!!!!!! 진짜 맛남!!

    이것도 참치!!!!!!!! 요건 그냥 쏘쏘했어요

    이건 광어!!!!!! 이것도 맛났음 ㅋㅋㅋㅋ

    오 이건 최악 ㅋㅋㅋㅋㅋㅋ모찌인가..무슨 우유로 만든거라는데,, 식감 별루였습니다..

    이건 전복초밥이었는데.. 솔직히 맛이 잘 기억에 안남아요..그렇다면 엄청 맛있지는 않았다는 것이겠죠??

    일단 손님앞에서 초밥을 만드는데, 재료에 신경쓰거나 맛에 신경을 쓴다는 것보다는 회전률을 높이기위에서 빨리빨리 초밥을 만들어내는 것 같았어요. 물론 맛이 없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서 초밥의 맛은 괜찮았다는 점!!!

    만든 고추냉이를 사용하지 않고,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와사비를 사용합니다. 근데 이건!!! 어쩔 수 없어요. 17,000원이라는 낮은 가격이기 때문!!!

    이건 무슨 간장조림같은 것이었는데,, 이것도 그냥 쏘쏘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초밥이 오도로입니다. 한 피스에 4,000원 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 엄청 기대했어요.. 사실 한번도 안먹어본 초밥이거든요 ㅋㅋㅋㅋㅋ 입에 딱! 넣는 순간 밀려오는 부드러움과 느끼함...ㅋㅋㅋㅋㅋ 좋긴 한데. 약간 가격만큼 맛있지는 않았어요!!! 유튜브로 초밥영상을 자주보긴하는데... 모양새도 그정도 퀄리티는 아니었던것같네요.

    하지만!!! 유튜브에서 봤던 음식점들은 오마카세집이었고, 1인분에 200,000원 정도하는 곳이니까 당연히 다르겠죠???

    호야초밥의 후기를 짧게 기록해본다면, 맛은 가격에 비해 맛있었다!!! 이렇게 요약가능하겠네요..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도 완성!!! 한번 들리셔서 드셔보세요!!! 건대 호야초밥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