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정 샤브샤브 맛집, 버섯마루 강추!!!
    일상/맛집투어 2021. 7. 25. 22:23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 포스팅인데요! 합정역 근처에 있는 버섯마루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ㅎㅎ

    제가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다는 샤브샤브 집을 두루두루 다녀보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버섯마루 샤브샤브는 MSG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고, 순수하게 재료 본연의 맛을 맛있게 느낄 수 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버섯마루는 합정역 8번 출구와 도보로 3~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외부사진이랑 음식사진을 순서대로 많이 찍어놓았어야 했는데, 아쉽게도 풍성한 버섯과 맛난 샤브샤브 덕분에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양해부탁드려요.

    버섯 양이 정말 장난 아니죠??? 저기 보이는 주황색은 동충하초라고 하네요. 그리고 노루 궁뎅이 버섯도 보이구요 ㅋㅋㅋㅋ 버섯 상태는 진짜 A+등급입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나지않지만, 1인당 18000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음식점이름이 버섯마루답게 정말 버섯이 많이 나왔네요.!!!

    샤브샤브 야채는 양이 많지만, 밑반찬들은 그냥 soso한 것으로~~

    쌈도 싸먹으라고 ㅋㅋㅋ이렇게 귀엽게 나오기도 하네요.!!!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매운맛과 맵지 않은 맛!!!!! 진짜 매운맛은 칼칼하니 매콤해요!

    소고기도 정말 신선해서 엄청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일단 버섯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다른 샤브샤브집과 다르게 '버섯마루'는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이 강한 맛집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덜매운 맛이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흔히 먹지못하는 노루궁뎅이 버섯의 식감은 정말 좋았고 맛도 맛있었답니다.~~~ :)

    이렇게 소고기와 버섯을 쌈에 싸먹으면 정말 금상첨화~~~~~~~~~~

    포스팅의 사진이나,, 글이 많지는 않지만 짧게라도 좋은 정보를 제공하려고해요!! 제 글을 봐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