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 맛집, 파이프 그라운드 옥수수피자 그리고 파스타
    일상/맛집투어 2021. 7. 10. 15:29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 포스팅도 제법 오랜만에 올립니다 ㅎㅎ

    요즘 몇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좀처럼 밖에 나가서 바람을 쐬고싶은 하루였네요

    행선지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자주 가보지 못했던 이태원, 한남동 쪽으로 행선지를 결정하였어요!

    예전부터 핫플레이스라고 불리웠던, 이태원!! 어느정도의 기대감을 갖고 떠나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피자와 파스타가 메인메뉴인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

    옥수수피자가 그렇게~~~맛있다고 하니, 한번은 먹어보고싶었어요.

    파이프 그라운드의 내부는 미지근한 온도처럼 느껴지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시공하기 쉽지 않아보이네요!

    가구는 원투차차차라는 곳에서 디자인한걸로 알고 있고, 설계는 푸하하하프렌즈 건축사사무소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간접광을 통해서 빛을 조절하였네요! 눈이 피로하지 않았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저기 보이는 스틸 Bar 안에 조명이 들어있어요, 천장이 참 독특하네요!

    저기 보이는 굵은 기둥은 진짜 구조체인가 궁금했어요

    한 대략 15분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어요!! 무슨파스타를 먹었더라... 기억이 잘안나요 ㅋㅋㅋ

    고기를 져며서 무슨 소스에 버무린 양념이 진짜 마싯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에 있는 가지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나이프와 포크도 이뻤어요 ㅋㅋ 그릇도 그렇고,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이있다면 칼날 방향이 반대로 된 듯해요 ㅠㅠ

    피자썰때 잘안썰림..ㅜㅜㅜ

    피자를 주문할 때, 옥수수피자랑 저 빨간색이 뭐였죠???ㅋㅋㅋㅋㅋ까먹었네 하여튼 저 피자랑 반반 섞어서 주문했더니, 저렇게 나왔어요 ㅋㅋㅋㅋ 피자의 맛은 soso 하고, 좀 달아요 옥수수피자는 그래서 저는 좀 별루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식당 내부를 조금 더 둘러봤어요. 곳곳에 설계자가 신경쓴 부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이상으로 파이프그라운드 포스팅 마치도록할게요!!! 주말에 가면 보통 1시간정도 웨이팅이 있다고 해요. 물론 저도 그정도 기다렸다먹었구요. 하필 이날부터 장마시작이어서,,, 조금은 힘들었지만, 좋은 공간에서 좋은사람(여자친구)과 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