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주 안토누찌,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 아이스크림
    일상/맛집투어 2020. 8. 15. 11:34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충주를 걷고 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집을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근데 진짜 이탈리아 외국분이 사장님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 그 자체!! 직접 손수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만드신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 있고,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음료와 커피도 같이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ㅎㅎㅎㅎ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수제로 만드는 젤라또 ㅋㅋㅋㅋ 진짜 비쥬얼 미쳤당 ㅋㅋㅋㅋㅋ 정확히 무슨 아이스크림인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ㅠ

    우연히 봉방동을 걷다 이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ㅎㅎㅎㅎ 안토누찌 ㅋㅋㅋㅋ

    이렇게 여러가지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ㅋㅋㅋㅋ 여기 진짜 좋았던 점은 한 컵에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는데, 서로 맛있는 조합이 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맛있는 조합을 추천해주셨습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컵과 열고 싶은 뚜껑들 ㅎㅎㅎ

    내부는 진짜 깔끔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시원했어요 그리구 ㅋㅋㅋㅋ

    이탈리아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가 정말 맛있는거 아시나요?? 저는 커피도 잘못 마시는데 이탈리아 커피는 아주 녹~~~진하고 향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저거 이름이 뭐였드라...빨간거는 라즈베리이고 그밑에는 밀크베이스에 달콤한 복숭아였고, 왼쪽에 노란색은 패션후르츠, 상큼한 귤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른쪽 밑에 있는 젤라또가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너무 상큼 그 자체!!! 귤맛인데 또 먹고싶다 ㅠㅠ

    이건 제가 로마 트레비 분수 앞에서 사먹은 젤라또입니다. 여기 젤라또 진짜 유명한데... 여기보다 마싯음...

    진짜 색 너무 이쁘지않나요.. ㅠㅠㅠ

    패션 후르츠 먹을 때, 씹히는 저 씨앗이 너무 재밌드라구요

    진짜 JMT

    이렇게 두가지를 섞어 먹는게 국룰!!!

    먼가 환공포증 있는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을 듯

     

    와 이거진짜 너무 마싯어요 ㅠㅠㅠㅠ 또 가고 싶네요

    이상으로 이탈리아 현지인이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 소개였습니다. 이거 광고아니구요 ㅋㅋㅋ 꼭 한번 가보세요.

    안토누찌 정말 맛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