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5G 카메라 스펙 및 한달 사용후기
    기기 2019. 7. 1. 22:44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한달전에 바꾼 갤럭시 S10 5G 카메라 사용후기를 남길 건데요!

    역시 역대급 '스펙' 답게 핸드폰의 사양은 어마무시했답니다. 저는 핸드폰을 가장 바꾸고 싶은 이유가 두가지가 있었어요

    첫번째는, 큰 디스플레이! 두번째는 제가 사진찍기를 너무나 좋아해서, 좋은 스펙 그리고 다양한 화각의 카메라가 탑제되어 있는 핸드폰을 원했습니다. 마침 저렴하게 S10 5G가 출시했길래 바로 이거다! 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S10 5G의 카메라 스팩 한번 보시죠!! 시작합니다.

     

    갤럭시 S10 5G 카메라 스펙

    제가 워낙 사진찍기를 좋아하다보니, 카메라의 스펙이 저에게는 가장 중요한 구매요인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카메라가 엄청 많죠! 초광곽 광곽 망원은 기본이며, 3D 심도 카메라까지 탑제되어있습니다.!! 3D 심도 카메라란 카메라 촬영시 알아서 사물의 길이를 알려주는 카메라 기능인데요 ! 저는 사실 많은 필요성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대단한 발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망원, 광각 1,200만 화소가 넘고, 초광각은 무려 1,600만화소!!! 이것은 핸드폰 카메라의 대단한 발전입니다. 물론 화소가 좋다고 색구현력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만,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색 구현력 또한 엄청나게 좋았습니다. 제가 S10 5G로 찍은 사진은 밑에 올려져있으니, 한번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그리고 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입니다. 램이 무려 8G ㅋㅋㅋ 일반 노트북이랑 똑같은 용량을 탑제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속도가 무진장 빠르다는점, 다만 확장성이 좀 낮아서, SD카드는 사용못해요~

    이것으로 대충 카메라의 스펙을 마무리 짓고, 실전!!!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보시죠.. 어마어마합니다.

     

    S10 5G 카메라 후기(다량의 사진들 포함)

    저는 참고로 사진을 잘 찍는 사람이 절대 아닙니다 ㅋㅋ다만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카메라가 좋으니 대충 찍어도 잘나오네요 ㅠㅠ 일반 카메라처럼 아웃포커싱이 자연스럽게 잘됩니다. 핸드폰 카메라가 이정도라는..

    저기 멀리있는 산 능선 잘 보이시나요?? 선명도 말해 뭐해~ 색 구현력도 완벽합니다.

    이것은 초광각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구름이 너무 이쁜날 찍었고, 화창한 하늘 덕에 사진이 잘나왔다는..

    꽃잎 아래에서

    카메라가 자동으로 찍고자하는 피사체를 아웃포커싱으로 잘 잡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잘나와요 ㅠ

    수국아래에서

    저는 주로 풍경, 꽃 사진을 많이 찍어요. 인물사진은 어렵더라구요 ㅠㅠ 제가 아이폰과 비교를 해보자면, 인물사진은 아이폰이 갤럭시보다 훨씬 잘나오는 것같아요 뭔가 아이폰감성 ㅎㅎ 아시죠?? 하지만, 풍경 일상 정물 사진은 색체 구현력이며, 일반 DSLR, 미러리스 등 카메라에 뒤져지지 않는 성능을 S10 5G 카메라가 탑제하고 있어 아이폰이 따라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그렇다고 DSLR, 미러리스랑 동급이라 생각하지마세요 절대!!! ㅋㅋㅋ 그만큼 S10 5G카메라가 좋다는 말입니다 ㅎㅎ)

    카페에서

    차분한 가운데 햇살이 슬며시 들어오는 사진 투척이요

    다음으로 저조도촬영 사진입니다. S10 5G 카메라의 장점은 바로 저조도환경에서도 사진이 무척 잘찍힌다는 사실!!

    한번 보시죠

    저조도사진

    한옥에서

    빛이 업어도 선명하게 달이 잘나오는 것 보이시나요??? 추가적으로 카메라 촬영 프로모드로 바꾸시면, 로우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세세하게 조리게, ISO값을 수정할 수 있어요

    저기 하늘에 떠있는 별 2개 보이시나요 ㅋㅋㅋ별들도 잡혀요 심지어 완전 어둡지 않은 초저녁인데요 ㅎㅎ

    잘 보셨나요 ㅎㅎ S10 5G카메라 성능 괜찮으신가요? 저는 괜찮은 것을 넘어서 대단한 혁명이라 생각이 들정도로 우리나라 핸드폰기술이 대단히 발전했구나라고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카메라기능보다는 부수적 기능입니다. 다른분들에게는 더 중요할 수 도있습니다. 첫번째! 5G사용시 발열이 너무심하다. 핸드폰 터질 것 같아서LTE 씁니다. 장난 아니라 뜨거워서 못들고 있을 정도로 겁이납니다. 진짜로 거짓말아니고 레알

    두번째 제꺼는 검정이라서그런지, 햇빛이 좋은날 핸드폰들고 있으면, 핸드폰 뜨거워서 못들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요렇게 두개있어요 둘다 발열제어가 잘안된다라는점. 그래도 그냥 쓸 수 있다생각하시지만, 사용못 할 정도로 뜨겁습니다 ㅋㅋㅋ 무튼 이렇게 글을 마칩니다.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은 이렇게 S10 5G를 이용하여 사진찍으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미느시쿠 글 마칩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