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스 신발 시즌오프 SP19 애너하임 스타일 73DX 언박싱!
    일상 2019. 6. 30. 21:35

    반스 신발 시즌오프 SP19 애너하임 스타일 73DX 언박싱 후기 및 착용기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생일 선물로 신발을 선물해주었는데요!

    바로 애너하임 스타일 73DX입니다!! 신발을 고를 때 정말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안목 좋은 여자친구의 덕분으로 이쁜신발을 발견했습니다!

    시즌 오프라는점~ 얼른사세요

    마침 시즌오프로 반스 애너하임 스타일74DX를 95000원의 정가에서 무려 66,500까지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사람들 반스 많이 신고 다니잖아요? 그래서 뭔가 유행하는 디자인보다는, 클래식하면서, 희소성있는 디자인을 찾고 있었습니다. 반스 신발을 찾다가 딱! 바로 이거다하고 바로 주문들어갔습니다 ㅎ

    반스 애너하임 스타일73DX 언박싱.

    언박싱 두근두근

    딱 3일정도 걸린 것 같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우연으로 카펫이랑 상자랑 디자인이 잘 어울려요

    정리정돈 잘 되어있는 신발들..!! 신발끈도 다 묶어져서 배송되었네요!! 얼른 신어보자 ㅋㅋㅋ

    먼저 끄내보았습니다. 맨위에서 찍은 샷!! 제가 딱 원하던 유행안타고 클래식하면서, 정돈된 느낌이었어요.

    어떤 옷을 입어도 코디가 쉬울 것 같은 디자인이예요

    정면

    후면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은 뒷 부분을 가장 많이 봅니다.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뭔가 살짝 일치 하지 않는 느낌??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가 ㅎㅎ

    옆면

    역시나 깔끔 그자체!! 다소 투박해보이고, 무거워보이지만, 실제로 신어보면 발이 무척 편하답니다. 쿠션도 충분하고요.

    제 발이 255인데, 딱 자신 정사이즈를 사시는 것으로 추천드리고요, 신발 신기도 수월합니다.

    그외 컷

    안감 마감도 굿!
    둥글하면서도 발에 싹 감깁니다.

     

    반스 시즌오프 SP19 애너하임 스타일 73DX 착용기

    요즘 사람들이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청바지와 흰 양말을 신고 신어보았습니다. 신발 생긴 것과 다르게 발에 착!하고

    감기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 한가지 아무 옷에 신어도 전부 다 잘어울린다는점!!!! 이것은 정말 강점 중에

    강점인 것 같습니다. 중,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까지 이 운동화 하나면! 1년은 끄떡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뉴발 양말 ㅎㅎ

    생각보다 뒷 모습이 너무 이쁘고, 옆모습과 앞모습 모두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나름 가성비가 있는 운동화로 추천!!, 세탁하기도 쉽고, 때도 덜 타기 떄문에, 부담갖지말고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무언가 자신의 개성과 어느 정도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고민하지말고 반스 SP19애너하임 스타일 73DX 신발을 꼭 사시기바랍니다!! 시즌오프이니 얼른사세용!!!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스애너하임스타일 73DX 언박싱 및 착용기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