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진작가가 될 수 있다!. [갤럭시 S10 5G]
    일상 2019. 7. 28. 17:00

    초보사진사의 솜씨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인 사진을 다뤄볼 예정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몇개의 포스팅에 제가 핸드폰으로 직접! 찍은 사진들을 올려놨는데요!! 다른 사진들을 보고 싶으시면, 다른 포스팅도 찾아보세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에 가서 출사 아닌 출사를 하였는데요! 몇개 건질게 있드라구요!! 저는 참고로 사진을 잘 못찍지만 ㅋㅋㅋ나름 주워들은 구도랑 사진촬영기법으로 촬영하였습니다 ㅎㅎ

    고수분들이 보시면 허점 투성이일테지만, 저의 취미생활이니 나름 사진찍는게 즐겁기만합니다 ㅎㅎ

    지금부터 저의 사진들 보여드리겠습니다. 고고~~~~

     

     

    [갤럭시 S10 5G 사진 조행기]

    비오는날 버스창가에서

    저는 핸드폰광고를 하는 사람도 아니구요 ㅎㅎ 다만 최근에 핸드폰 갤럭시 S10 5G를 구매하게 되어, 신나게 사진을 찍고 있는 그냥 평범한 사람이예요 ㅎㅎ 기필코 나중에는 미러리스라던지, 좋은 DSLR을 구매하여서 사진을 많이 찍고싶어요

    하지만 그래도 지금 저에게는 갤럭시S10 5G가 있다보니, 조금은 미러리스, DSLR등을 사고 싶은 마음은 약해졌는데요..

    그정도로 밀리지 않은 사진과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서울 시청 앞에서

    색 구현력이 참좋죠? 지금이 장마기간이라 약간 우중충한 느낌을 담아보려고 찍었어요. 장마지만, 사람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날씨도 우리의 일상적 범주에 속해있으니까요.

    화분과 의자

    길을 걷다가 벤치가 있는데, 앉을 수 없는 벤치이더라구요. 그냥 색다르게 와닿아서 찍어봤어요. 비올때 바닥에 비치는 가로등 불빛도 좋았어요..

    이태원 술집

    약간 조리개값을 살짝 높여서 찍었더니, 사람이 지나다니는 동선이 카메라에 남겨저,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있어요!!

    갤럭시 S10 5G의 프로모드로 사진을 찍게되면, 나중에 보정을 할 때, RAW파일로 저장되어, 보정이 더 잘된다는점! 그리고 화질의 손상이 없습니다.!!

    이천 하이닉스_ 메커니즘

    갤럭시 S10 5G는 저조도에서도 빛을 발휘합니다. 색을 잘 받아들이고, 표현하죠. 여기는 경기도 이천의 하이닉스 증설 현장인데..뭔가 높은 크레인과 콘크리트가 하나의 메커니즘으로 돌아가는 생동감있는 장소인것 같아서 찍었습니다.

    거기에 신호등과 속도표지판이 나오게 하여서, 움직이는 공간이라는 것을 조금 표현해봤습니다.

    충주 세상상회_골목

    골목이 참 정겹죠?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 충주의 세상상회입니다. 세상상회를 가기위해서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뭔가 정겹죠? 벽으로 삐져나온 나무며, 사람의 때가 뭍어있는 장소여서, 카메라 셔터버튼을 눌렀습니다.

    건물 입면_파란병

    이태원을 돌아다니다 보니, 외부 인테리어가 신기한 곳이 있었네요. 먹고 버려진 빈 병들이 뭔가 건물의 입면을 체우니, 색다른 느낌을 자아내내요.! 바로 한컷! 찍었습니다.

    사진을 잘 찍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수평수직이 잘 맞아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최대한 맞춰보려고 찍었는데 ㅎㅎ 사람의 손으로 한거라,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며, 한 50개의 사진중 6~7개정도만 건진것 같아요 ㅎㅎ

    알면 알수록 신기한 사진의 세계! 한번 빠져보세요. 남는게 추억이라고, 사진으로 자신의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들을 남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초보사진가의 이야기 마치겠습니다.

    날씨더운데 항상 건강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보내세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