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 부모님 선물세트로 안상규 벌꿀, 개봉기 및 꿀의 효능알아보기!!
    일상 2019. 8. 13. 17:29

     

    안상규 벌꿀 개봉기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 어머니께 받은 벌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안상수 벌꿀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저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처음에 받은 나무 상자가 이뻐서, 이게 꿀인가 싶었는데, 나무상자를 열어보니 나름, 상품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되어있는 것을 보고, 반했죠 ㅎ

    보기도 좋아보이는 떡이, 맛도 좋다고.. 뭔가 신뢰가는 듯한 디자인이었기 때문에, 일단 바로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여기에 보이는 안상규 꿀벌 연구가는 37년동안 꿀벌을 연구하며, 양봉을 하신 장인이십니다. 제 44회 세계양봉대회에서 무려 대상을 수상하신 경력이 있으신 연구가이기 때문에, 신뢰하고 꿀을 먹을 수 있었어요. 저기에 보증서 번호도 다 부착되어있으므로, 안전!!

    꿀을 포장하고 있는 나무 용기입니다. 색도 이쁘고, 무엇보다 저는 저기에 있는 자물고리가 이뻤습니다.ㅎ

    이렇게 잠겨있어요

    열때는 이렇게 쏙 돌려서 열면 열린답니다. ㅎㅎ

    내부에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었구요. 뭔가 사람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디자인입니다.

    작지만, 아카시아, 야생화, 밤꽃 꿀들이 차례대로 있었습니다.

    귀엽지 않나요? ㅎㅎ 얼른 먹어보고싶었어요

    아카시아 벌꿀의 효능

    아카시아 벌꿀

    제가 가장 먹어보고 싶은 벌꿀 바로 아카시아 벌꿀입니다. 처음 먹어봤을 때, 향이 은은하면서, 진짜 아카시아 향냄새가 올라와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카시아 꿀의 효능으로는 첫번째, 풍부한 무기질과 비타민이 많기 때문에, 건강한 면역력을 증진시켜주고, 두번째, 맑은 피부를 재생시키고 세번쨰, 몸에 있는 나트륨을 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꿀입니다.

     

    밤꿀 효능

    다들 밤꽃 냄새 안좋아하시죠? 저도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밤꿀은 뭔가 기피하게 됬는데 꿀이라는 것이 몸에 좋기때문에, 일단 먹어봤습니다. 보기에도 까만것이 그렇게 먹고싶지는 않았지만, 도전!!

    맛이 뭐랄까 엄청 찐하고,, 쓰네요..ㅋㅋㅋ 달기는 답니다. 하지만 먹기에 쓴 음식이 몸에도 좋다고 했을까요

    밤꿀의 효능

    1. 빈혈예방 2. 항산화 작용 3. 어린이 발육건강에 좋음 4. 살균/ 소독 5. 숙취완화

    이렇게 좋은 것은 다들어있었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야생화, 아카시아, 밤꽃 중 밤꽃벌꿀이 가장 영양분이 풍부하다는 점!!!

     

    야생화벌꿀 효능

    다음은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꿀이죠. 바로! 야생화 벌꿀 여기서 말하는 야생화라는 것은 꿀벌들이 깊은산의 각종 꽃에서 수집해온 꿀로써,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인 꿀을 말하는데요. 저도 위에 2개의 꿀보다, 야생화 벌꿀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야생화 벌꿀의 효능

    1. 피로회복 2. 면역력 향상 3. 콜레스테롤 완화 4. 가스 배출

     

    벌꿀에 대한 오해와 진실

    1. 꿀이 허옇게 서리거나 침전되는 것은 설탕이 가라 앉은 현상이다?

    벌꿀에 대한 가장 오해가 많은 부분입니다. 서리는 현상은 벌꿀중의 포도당 성이 과당보다 많을 때 일어나는 물리적 현상입니다. 따라서 설탕과는 상관이 없으며, 보온 밥통이나 약한 불에 중탕을 하시면 원래의 상태로 됩니다.

    2. 당뇨환자와 열이 많은 사람은 꿀이 좋지 않다.?

    꿀은 꿀벌에 의해 이미 소화, 분해된 완전 식품이므로 당뇨환자가 드셔도 인체에 영향이 없습니다. 단, 일시에 많은 양을 드시지 않으면 됩니다.

    3. 꿀은 반드시 냉장고에 보관하여야 한다.?

    벌꿀은 그 자체가 강력 살균 및 방부작용을 하므로, 상온, 보관 하더라도 100년 이상 보존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꿀이 우리 몸에 좋은 성분이 이렇게 많을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 부모님께 안상규 벌꿀을 사셔서, 가져다드리는 건 어떠신가요? 포장도 잘되어있고 맛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홍보해주는 사람이 아니며,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도가 높아 추천해드리는 것입니다.

    모두들 꿀 드시고 건강해지세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