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 맛집, 단 돈 오천원으로 배부른 한끼!![미소식당]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22:29
안녕하세요. 미느시쿠입니다. 오늘은 충주에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이름은 미소식당!! 충주 무학시장에 위치한 미소식당은 메뉴가 단일메뉴입니다. 보리밥 정식
가격은 바로 단 돈 오천원!!!! 매일 인스턴트 음식에... 집밥이 그리웠어요.. 그래서 백반 한상이 나오는 미소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배가 너무~~~고파서 입구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ㅠ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내부사진1 식당이 두개로 나뉘어져있어요.. 주방있는 곳은 제가 있는 방 건너편에 있고, 여기는 좌석만 있는 집 ㅋㅋㅋ 방바닥 정말 따뜻했습니다.
내부사진2 앉은 자리에서 현관문을 바라보고 한컷!
우와.. 이게 단 돈 오천원에 먹을 수 있는 밥상이라니... 이 곳이 바로 충주 맛집입니다.ㅋㅋㅋㅋ 저는 그 동안 여러군데
충주 맛집을 찾으러 다녔지만.. 만족하고 먹었던 곳은 한 곳도 없었는데.. 여기는 정말 인정!!!
와 계란 찜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진짜 푸짐합니다. 사장님 인심도 정말 푸짐하구요. 역시 충주 맛집!!! 근데 여기 무학시장은 전통시장이여서,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 곳도 뭔가 맛집 포스가 좔좔~~~
새콤하면서 시원한 무 생채
고소한 애호박 무침
새콤달콤한 오이무침!!
집된장 구~~수한 된장찌게 비빔밥에 된장찌게 넣고 쓱싹 쓱싹 먹으면 진짜 천국행입니다.
시~~원한 열무김치 식감이 장난아니었다는...
보리밥
반찬을 조금씩 넣어서 비빔밥을 해먹었습니다. 여기에 된장찌게 국물까지!!! 이 모든게 오천원에 끝난다는 것이 정말 가성비 갑!!!! 가격 뿐만 아니라, 맛도 그렇게 이 곳이 바로 충주 맛집입니다.ㅋㅋㅋㅋ
요즘 식당가서 한끼 사먹으려면...기본 만원에서 만이천원정도 하잖아요.. 여기는 반 값에 집밥의 맛과 가격까지 모두 해결 가능했습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계란찜
적당히 매웠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8시까지 하신다고 하네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먹었던 하루..!!
강추!!!충주 맛집 멀~리서 찾지마시고. 충주 무학시장 미소식당으로 가세요!!! 가격과 맛 두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안녕!!!